일상생활 스토리/3. 국내여행

[포천맛집] 굴요리 전문 '여수 언니'왜 추천에 안 떴을까 싶어서 내돈내산리뷰 직접 올리기

Jessie_the_Rich 2023. 12. 4. 16:47
SMALL

알고 갔으면 벌써 갔을 집

너무 맛있어서 소름돋는 집~!

 

부릉부릉 붕붕이가 고장나서 

직영 대리점을 찾아서 포천까지 GoGo 하는 길에

허기진 배를 달래려고 식다을 검색하는데..

 

옆에 놈이 몇일 전 부터 "굴 보쌈! 꼬막!" 하도 귀에 피가 나도록 노래를 불러서

신나게 검색질을 했는데... 포천 꼬막 맛집이 순대국집으로 나오더라구요~

 

그래서 그냥 간판 보고 달리자~~ 하다가 들어간 그곳은...

 

천국이었습니다~

 

포천맛집, 내돈내산 리뷰~!  

우선 주차장 엄청 넓구요~

 

 

아! 밝을 때 갔는데... 사진 이따구로 찍은 사람 누구야!! (저요... ㅜㅜ)

 

 

저 흰패딩이는 여수 언니아니고 부산언니~ ㅋㅋㅋ

 

 

 

입구에 들어서니 아기자기 소품들이 저희를 반깁니다~ 훗! 귀여운건 내가 최곤데~ ㅋㅋㅋㅋ

 

 

 

메뉴판 아름답죠??

 

저희는 여기서, 

굴 돌문어보쌈,

꼬막비빔밥,

누룽지를 시켰습니다.

 

3명이서 먹은건 안 비밀

 

 

 

기다리면서 홀 사진도 한장~

왼쪽 저 멀리에 손님들이 계셔서 안계신 쪽 찍다 보니 이리 나왔네요

 

일단 매장은 매우 청결합니다. 해썹심사 나와도 바로 만점 쌉가능해 보이더라구요

뭐 위생만 100점이면 뭐 할까요~ 음식 맛이 중요하죠??

 

그럼 우리 메뉴는 언제 나오나~~ 기다리는 중에

 

먼저 드시고 계세요

 

따끈한 시금치 지짐이 한 판 차려집니다.

 

김이 모락 모락~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~~

 

따뜻할 때 한 젓가락 밖에 안집었는데... 이미 한판 사라진~

 

부침개를 먹고 있으니 다음 친구들이 입장합니다.

 

 

 

일단 생굴 : 신선합니다~ 굉장히 신선해요~ 바다를 제대로 품고 나왔습니다.

이단  돌문어 : 문어 데치기 기술이 신의 경지에 이르셨습니다. 하나도 안질기고 포근하게 잘 삶아져서 식감도 최고~!

삼단 보쌈 : 말해 뭐해요~ 고기 잡내도 없고 딱 알맞게 삶아져 따뜻한 보쌈고기~

사단 갓김치 : 오마이 갓김치~!  반칙 아닌가 싶을 정도였어요~ 여수언니라 그런지 여수 돌산갓 김치가 보쌈이랑 한 그릇에서 "나 겁나 잘익어따잉~~" 하고 있었지용

 

 

 

아니 나 왜 또 보쌈김치 안찍었냐고~!!

진짜 보쌈김치 너무 맛난게

 

이렇게 먹으면 진짜 여수 친정집은 없지만 있을거 같은 거기서

김장날 굴보쌈 해 먹는 기분인거는 어쩔 티비

 

 

 

 

 

꼬막 비빔밥은 어떨까요?

 

 

 

한 접시 인데 이렇게 영롱하게 나오기 있기 없기?

 

밥을 넣고 비벼봅니다.

 

 

일단 미친 들기름 향이 와... 도랐..

고추 많이 들어 있는데 맵찔이인 제가 먹기에도 청량했어요~

꿀떡 꿀떡 잘도 넘어 갑니다~~

 

여기 이상해요~ 마늘도  너무 맛있는거 있죠? 이 집은 왜 생마늘도 맛있냐고요~~!!

 

 

 

 

결국 싹 싹 긁어 다 먹었드래는...

 

 

참, 여수언니 정말 예쁘셨어요~~~^^

 

 

 

여수언니 · 경기도 포천시 광릉수목원로 682-1 여수언니

★★★★☆ · 굴요리 전문식당

www.google.co.kr

 

포천 맛집, 굴요리, 꼬막요리 찾으시면 꼭 한 번 들러보시길 강추합니다.

 

 

참! 저는 늘 내돈내산 리뷰만 올려용~~~

LIST